회사생활은 2011년부터 했지만 다른일을 하고있다가 회사생활을 처음 진행했어서 회사생황에 대한 업무지식이 많이 없었다..
첫 회사생활은.. 많은것들을 기록하고, 해보면서 혼나기도 많이 혼나도 했었다..
사회초년생이면.. 가장 많이 하는게 기록이고, 또한 업무 전달일것이다..
그중에.. 메일 필터 라벨링... 내가 사회생활하면서.. 이렇게 정리잘하는 경우를 못봤는데..
2015년 첫 이직을 하고, 팀장님이 하고 계셔서 배워서 나도 계속 이렇게 업무랑 개인이메일 정리를 한다.
아래이미지 처럼 카테고리 하는 방법은 쉽다..
구글 메일의 경우 메일클릭후에
저 부분 누르면 유사한 메일 필터링 클릭하면 아래 화면
여기서 보낸사람, 포함하는 단어, 제외단어 조합으로 필터 만들기하면 끝!이지만.. 나처럼 뎁스를 만들수 없다.
뎁스를 만들려면
새라벨 이름에 `01.개발` 을 넣고 만들기 한다음.
상위라벨 선택체크 > 01.개발 선택 > 새 라벨 이름에 원하는 값 > 만들기
하게 되면 종료! 다만... 로드가 좀 걸림.. 왼쪽에 메일 리스트를 클릭하면 플리게 된다., 모든 메일에 라벨 필터링 기능이 존재하니 네이버도 동일하게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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